728x90
1/31/2023 처음 1/31/2023
이전 글에서 다운로드 한 템플릿에서 순하게 생긴 얼굴을 변경해 본다.
voxedit의 애니메이터에서 아바타 템플릿을 읽은 후에 라이브러리에서 고치고자 하는 vxm을 선택한다. 혹은 직접 모델러에서 Head_A를 읽어와도 된다.
머리(head_A)을 읽은 모델러에서 모양을 변경할 수 있다. 좀 더 주인공 같은 얼굴로 바꾸었다. 모델러의 가장 기본적인 도구는 연필+블록(블록 1개씩 만들기), 연필+지우개(블록 1개씩 지우기), 연필+팔레트(블록 1개씩 색칠하기)이다. 색의 선택은 스포이트를 선택하면 된다.
완성 후 홈 버튼을 누르면 다시 애니메이터로 돌아온다. 이때 변경된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. 얼굴 부분만 바뀌고 다른 부분과 움직임은 동일하다.
이제 템플릿을 복사해서 나만의 얼굴, 옷, 신발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.
2023 Do
'the sandbo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더 샌드박스 - 처음 모델 만들기 (3) | 2023.02.05 |
---|---|
더 샌드박스 - 아바타 얼굴 치환하기 (0) | 2023.02.04 |
더 샌드박스 - 템플릿 분석 중간 크기 인간 (0) | 2023.01.31 |
더 샌드박스 - VoxEdit 둘러보기 (0) | 2023.01.23 |
더 샌드박스 - 메타버스 시작은 (0) | 2023.01.23 |